SEVENTEEN-Anyone 和訳

I’ll never let go

行ったことのない場所で君の手を
가 본 적 없는 곳에서 너의 손을
I swear, I promise

深い心臓の響きまで
깊은 심장의 울림까지

君に全部あげるって
너에게 모두 주겠다고

We make the rules

この世で一つだけの規則
세상에 하나뿐인 규칙

変えれない Not anyone anyone
바꿀 수 없어 Not anyone anyone

僕のすべての理由を君に教えてあげて
나의 모든 이유를 네가 가르쳐 줘서

世界のどこでも僕は君だという
세상 어느 곳에서도 난 너라고 말해

変えれない

바꿀 수 없어
Not anyone anyone
I love you, cause I

諦めれない Only you
포기할 수 없는 Only you

君だから Yeah
너라서 Yeah

 

Ay, this rule O mine
On my mind yeh

ステージの上 脇役がいない主演2人
무대 위 조연이 없는 주연 둘

呼吸を分け合って、慣れた流れまでも

호흡을 나눠 가져, 익숙한 흐름마저

永遠の作品の中で僕らは一緒に
영원한 작품 안에서 우리 함께 해

 

We make the rules

この世で一つだけの規則
세상에 하나뿐인 규칙

変えれない Not anyone anyone
바꿀 수 없어 Not anyone anyone

僕のすべての理由を君に教えてあげて
나의 모든 이유를 네가 가르쳐 줘서

世界のどこでも僕は君だという
세상 어느 곳에서도 난 너라고 말해

変えれない

바꿀 수 없어
Not anyone anyone
I love you, cause I

諦めれない Only you
포기할 수 없는 Only you

君だから Yeah
너라서 Yeah

 

空の上から落ちてきた小さな花、

하늘 위에서 떨어진 작은 꽃,

砂漠の真ん中で(僕のためのプレゼント)

사막 한가운데서 (그대 나를 위한 선물)

君の声に心臓がずっと脈打っている
네 목소리에 심장이 계속해서 뛰고 있어

僕の愛に理由はない
내 사랑에 이유는 없어

 

We make the rules

この世で一つだけの規則
세상에 하나뿐인 규칙

変えれない Not anyone anyone
바꿀 수 없어 Not anyone anyone

僕のすべての理由を君に教えてあげて
나의 모든 이유를 네가 가르쳐 줘서

世界のどこでも僕は君だという
세상 어느 곳에서도 난 너라고 말해

変えれない

바꿀 수 없어
Not anyone anyone
I love you, cause I

諦めれない Only you
포기할 수 없는 Only you

君だから Yeah
너라서 Ye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