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3hyeon,JAEHA,obiegogle,Choo-Elizabeth 和訳

h3hyeon,JAEHA,obiegogle,Choo-Elizabeth

youtu.be

 

空へ搭乗 Pvivate jet

하늘에 탑승 Private jet

君だけ連れていく
너만 가지고 와

気分はどう?
기분이 어때? Elizabeth

地球がすごく小さいじゃん
지구가 너무 작잖아

空に搭乗 Private jet
하늘에 탑승 Private jet

どこに行こうか
어디로 갈까나

どこに行こうかな僕
어디로 갈까 나 이제

空に搭乗 Private jet
하늘에 탑승 Private jet

oh yeah yeah yeah
어 예 예 예

気分確認して 気分確認して
확인해 기분 확인해 기분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예 예 예 예 예 예

気分確認して 気分確認して
확인해 기분 확인해 기분 Elizabeth

 

Good day

俺が気分良いからなんだけど
내가 기분이 좋아서 그런데

発つのか?辞めるのか?
떠날 거야 말 거야
Pop that

僕たち幼いから手を抜いて
우린 어리니까 술은 빼고

全部イチゴだよ
뭐든지 다 딸기야

行きたいように
가고 싶은 데로

どうせなら新しい
기왕이면 새로운

所に行けば
곳으로 가면
Life's gonna be better

複雑な世の中だ 時には
복잡한 세상이야 때론

知らないまま生きるんだ
사는 거야 그냥 모른 채로

oh エリザベス
오 엘리자베스
We gon fly

みんな俺の言葉を信じなくてもいい
다 내 말 안 믿어도 돼
Oh yeah no lie
100 band

そんなの無くても
그런 거 없이도

Private jetの中に身を置く
Private jet 안에 몸 담아
On god

思春期 lifestyle
사춘기 lifestyle

お姉さんは俺の女だから
누나는 내 여자니까

おしゃべりだ
말이 많아

君だけ連れてく
너만 가지고 와

 

空へ搭乗 Pvivate jet

하늘에 탑승 Private jet

君だけ連れていく
너만 가지고 와

気分はどう?
기분이 어때? Elizabeth

地球がすごく小さいじゃん
지구가 너무 작잖아

空に搭乗 Private jet
하늘에 탑승 Private jet

どこに行こうか
어디로 갈까나

どこに行こうかな僕
어디로 갈까 나 이제

空に搭乗 Private jet
하늘에 탑승 Private jet

oh yeah yeah yeah
어 예 예 예

気分確認して 気分確認して

확인해 기분 확인해 기분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예 예 예 예 예 예

気分確認して 気分確認して
확인해 기분 확인해 기분 Elizabeth

 

Private jet エリザ

Private jet 엘리자

東京に立つ 延長して僕のビザ

도쿄로 뜰래 연장해 내 비자

昨日思い出せないごめん
난 어제 기억 못해 이건 미안

それでもソウル市が好き flight like 機長
그래도 서울시가 좋아 flight like 기장

俺が気に入らないなら君の友達
내가 맘에 안 들면 니 친구

全然理解できない捕まえて

전부 이해 못 해 잡아 쳐

僕らが現れた僕らのエリアで優れてる
우리가 나타나 너희 구역에서 판쳐

中退 life 制服はすごく苦しい
자퇴 life 교복은 너무 짜쳐

タコ頭登場 お姉さんたちは歓声
문어 머리 등장 누나들은 함성

俺の気分が理解できないなら台無し
내 기분 이해 못 하면 이걸 망치지

晴れたら俺たちの宴だ
구름이 걷히면 우리들의 잔치지

悩みを飛行機に全部乗せて飛ばそう
고민을 다 태워 비행기에 날리지

ジェット機みたいに上がっていく俺のfeel
제트기처럼 올라가 내 feel

ステージの上で降りてみて like sea
무대 위에서 내려 봐 like sea

流れ落ちる water汗の粒 like fiji
흘러내려 water 땀방울 like fiji

 

Feelin’ like I’m spiderman

俺の彼女はメリージェーン
내 여친 메리제인

蜘蛛の糸に乗った俺は
거미줄을 타고 나는

飛び回る
날아다니네

飛んでみれば今の気分
날다 보니 지금 기분

すごく高い すごく高い すごく高い
너무나 높네 너무나 높네 너무나 높네

既にすごいことした俺は
이미 쩌는 걸 한 나

ここで何かもっとしなきゃ行けないだろうか

여기서 뭘 더 해야만 할까

わかってる人はわかってるじゃん
알 사람은 알잖아

ㅍ,ㅎ なんでお前口数多いの
ㅍ,ㅎ 니가 왜 말이 많아

だからすごく腹立つ
그래서 많이 화나

女王は ride with me now
여왕은 ride with me now

first class飛ぶから
first class 날으니까

特選お寿司でるから走ろう
특선 초밥 나오니까 달리자

 

空へ搭乗 Pvivate jet

하늘에 탑승 Private jet

君だけ連れていく
너만 가지고 와

気分はどう?
기분이 어때? Elizabeth

地球がすごく小さいじゃん
지구가 너무 작잖아

空に搭乗 Private jet
하늘에 탑승 Private jet

どこに行こうか
어디로 갈까나

どこに行こうかな僕
어디로 갈까 나 이제

空に搭乗 Private jet
하늘에 탑승 Private jet

oh yeah yeah yeah
어 예 예 예

気分確認して 気分確認して

확인해 기분 확인해 기분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예 예 예 예 예 예

気分確認して 気分確認して
확인해 기분 확인해 기분 Elizabe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