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G CHENS,TRADE L,Baegie,D.Ark-BACKPACK(Feat.CHANGMO)(Prod.Way Ched)和訳

 

YUNG CHENS,TRADE L,Baegie,D.Ark-BACKPACK(Feat.CHANGMO)(Prod.Way Ched)

 

youtu.be

 

チャンモヒョンはMoney bag

창모 형은 Money bag
Way Ched’s cheddar bag

それならチームWayMoは?
그러면 팀 웨모는?
We got back pack

Yeah,僕たちはいっぱい詰めるBag

Yeah, 우린 가득 채워 Bag

愛 友情 野望 お金と僕のFantasy
사랑 우정 야망 돈과 나의 Fantasy

Bition Gang and 10代 Playa 4
Bition Gang and 10대 Playa 넷

バックパック忘れないで掃きためる
백팩 잊지 말어 쓸어 담게

We ride we ride we ride 全校
We ride we ride we ride 전교

We ride we ride we ride 全国
We ride we ride we ride 전국

We ride we ride we ride 全世界
We ride we ride we ride 전 세계
We ride we ride we ride

 

わかるだろ 俺の出身はピョンテク

알지 내 출신은 평택

どこ行っても俺を呼んで YUNG CHENS
어딜 가나 나를 불러 YUNG CHENS

But 姿勢を低くして
But 자셀 낮춰

WayMoヒョンが俺を信じてるから俺は傷つかない
웨모형이 날 믿으니까 난 안 다쳐

だからこめる Mouth ya
그니까 닫아 Mouth ya

見えない将来が止まることはないじゃん

안 보여 앞길이 멈출 수 없잖아

続けなきゃ I get it
계속해봐야지 I get it

誰よりも誇らしいお母さん お父さん 息子に
누구보다 자랑스런 엄마 아빠 아들이

なってしまった後に堂々と買ってあげるさ Nocap
돼버린 다음에 당당히 사드리지 Nocap

多分明日作業をする
아마도 내일 작업을 해

だからすごくきつい
그래서 너무나 피곤해

走らなきゃカバンに入れて
달려야 되지 가방에 담어

俺のProblem それから片付ける
내 Problem 그리고 치울래
Sit down watch me

時間が過ぎていく頭の中でどこでも選んで
시간을 흘러가 머릿속에서 어디든 택해

だって僕たちの歌はどこに行ってもReplay
왜냠 우리 노랜 어딜가든 Replay

 

I got a rap and a back pack

夢を探してるって 同じことだけを代入する
꿈을 찾으라며 똑같은 것만 대입해

My flavorみんなが毎回満足できない
My flavor 모두가 만족하진 못해 매번

何百回望むものだけ言うI'm a baker
몇백 번 원하는 것만 말해 I'm a baker

俺は上がらなきゃいけない
난 올라가야만 하지

もっと高いあの位置に
더욱 높은 저기 위치에

俺が憧れるラッパーたちはみんな似てる
내가 동경하는 래퍼들은 전부 비슷해

負けてはいけない俺が望むなら全部 Get that
지면은 안돼 내가 원한다면 전부 Get that

この床に全てをかけたんだ ちゃんとやれ
이 바닥에 모든 거를 걸었어 제대로 해

本当にひどい怪我をしたね
참 많이 다쳤네

これからは嬉しさと人気を両替する
이젠 기쁨과 인기로 환전해

俺のチームすごく完璧 輝いてる
내 팀 너무 완벽해 빛이나

羽をつけて俺はFly

날개 달아 난 Fly

もう大丈夫 I'm fine
다 괜찮아 I'm fine

Yeah 結局は僕たちが取るね チキン
Yeah 결국에 우린 따네 치킨

邪魔になるのは躊躇しないでKick it
방해되는 거는 주저 말고 그냥 Kick it

 

Yeah,僕たちはいっぱい詰めるBag

Yeah, 우린 가득 채워 Bag

愛 友情 野望 お金と僕のFantasy
사랑 우정 야망 돈과 나의 Fantasy

Bition Gang and 10代 Playa 4
Bition Gang and 10대 Playa 넷

バックパック忘れないで掃きためる
백팩 잊지 말어 쓸어 담게

We ride we ride we ride 全校
We ride we ride we ride 전교

We ride we ride we ride 全国
We ride we ride we ride 전국

We ride we ride we ride 全世界
We ride we ride we ride 전 세계
We ride we ride we ride

 

Ballin come to me
I want stay for lit

俺はね流れ星からやってきた
나는 말야 별똥별에서 왔어

遠くまで僕のかけらは Rise up
멀리까지 내 조각들은 Rise up

Huh, 望む Super star way
Huh, 원해 Super star way

友達と一緒に進もう Fine way
친구들과 함께 나아가지 Fine way

Love my baeの中に 中にこめるBag
Love my bae 안에 안에 담아 Bag

君の笑顔と笑いを持って行く明日
너의 미소와 웃음을 가져가는 내일

僕はスーパースターにならなきゃいけない
난 슈퍼스타 돼야만 해

君をBack packの中に入れていかなきゃ
널 Back pack 안에 담아 가야 해

一緒に行こう Follow me on my way
같이 가 Follow me on my way

笑ってしまおうと、もっと明るく
웃어버리자고 더 환하게

俺のカバンはいつも悩みと心配がいっぱいで

내 가방은 늘 고민과 걱정이 가득 차서

肩が重くなるばかり だから俺は置いた
어깨가 무거워져만 가 그래서 나를 놨어

空っぽにしたい気持ちでラップをする毎日
비워내고 싶은 맘에 랩 해 매일

3年前からOne man show
3년 전부터 One man show

まだだめだ俺はやることがいっぱいある
아직은 아냐 난 할 게 많아

俺は俺を捕まえて寂しさが
난 날 붙잡고 외로움이

俺の鞄の中に満ちたDrama
내 가방 속에 찬 Drama

これ以上は俺だけを探さないで
더 이상은 나만 찾지를 말아

誰かが俺に走るなって
누가 나보고 달리지 마라

俺のラップがどうだろうがお前になんの関係が
내 랩이 어떻든 네가 뭔 상관

タイトなラップがいっぱいのカバン
타이트한 랩이 들어찬 가방

誰がなんと言おうと俺はKeep it mc
누가 뭐래도 난 Keep it mc

カバンに悩みを振り落としたね
가방에 고민을 떨쳐내
Who can talk about this song
Who can talk about this stuff

取り出してあげる俺のLove
꺼내 줄게 나의 Love

愛よりお金がもっと大切なら
사랑보다 돈이 더 중요하다면

俺を人を選ぶよ
나는 사람을 더 택하지
I can teach you love

僕たちには悩みが入れられても

우리에겐 고민들이 담겨 있어도

絶対心配するなチームWayMoだから
절대 걱정 마 팀 웨모니까
We gon be alright

 

Yeah,僕たちはいっぱい詰めるBag

Yeah, 우린 가득 채워 Bag

愛 友情 野望 お金と僕のFantasy
사랑 우정 야망 돈과 나의 Fantasy

Bition Gang and 10代 Playa 4
Bition Gang and 10대 Playa 넷

バックパック忘れないで掃きためる
백팩 잊지 말어 쓸어 담게

We ride we ride we ride 全校
We ride we ride we ride 전교

We ride we ride we ride 全国
We ride we ride we ride 전국

We ride we ride we ride 全世界
We ride we ride we ride 전 세계
We ride we ride we ride

 

TRADE L
We ride we ride we ride
D.Ark
We ride we ride we ride
Baegie the vibe
We ride we ride we ride
YUNG CHENS
We ride we ride we ride

TRADE L
We ride we ride we ride
D.Ark
We ride we ride we ride
Baegie the vibe
We ride we ride we ride
YUNG CHENS
We ride we ride we ride

We ride we ride we ride
We ride we ride we ride
We ride we ride we ride
We ride we ride we r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