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TEEN-같은 꿈,같은 맘,같은 밤 和訳

Baby 僕は君の喜びになるでしょう

Baby 난 너의 기쁨 될 거예요

いつも You're always on my mind
언제나 You’re always on my mind

今この瞬間を忘れないでください
지금 이 순간 잊지 말아 줘요

 

Oh隠せないでしょ

Oh 숨길 수 없죠

こんな僕の気持ちを全部あげたい
이런 내 맘을 다 주고 싶죠

Oh my love君の横に 僕を暖かく呼んで
Oh my love 네 옆에 나를 따듯하게 불러줘

ただ君でいっぱい満たす
오로지 너로 가득 채울게

終わりのないあの空の上で
끝이 없는 저 하늘 위로

星が降り注ぐこの夜
별들이 쏟아지는 이 밤

僕の横に寝ても君を見つめながら
내 옆에 잠든 널 바라보면서

 

僕と同じ夢を見るような気持ちで

나와 같은 꿈을 꾸고 같은 맘으로

同じ夜を一緒に向き合う君
같은 밤을 함께 마주 보는 그대여

世界の全てのものをあげても

세상 모든 것을 줘도

僕は絶対に変えることができません
절대 바꿀 수가 없어요 나는

永遠を約束してください
영원을 약속해 줘요

君も僕と同じなら
그대도 나와 같다면

どんな事があっても

그 어떤 일이 있더라도

君のそばに僕はいる 心配しないで
너의 곁에 나 있어 걱정 말아요

 

Oh もっと知りたい

Oh 더 알고 싶죠

君の一日の中の僕を
그대의 하루 그 속에 나를

Oh my love 僕の気持ちが深く根付いた君
Oh my love 내 맘 깊이 자리 잡은 너

最も明るい光になってくれるね
가장 밝은 빛이 되어 주네

数多い砂粒の中に
수많은 모래알 속에

ただ僕だけが君を探せる
오로지 나만 널 찾을 수 있죠

僕の横に寝ても守りたいこの夜
내 옆에 잠든 널 지키고 싶은 이 밤


僕と同じ夢を見るような気持ちで
나와 같은 꿈을 꾸고 같은 맘으로

同じ夜を一緒に向き合う君
같은 밤을 함께 마주 보는 그대여

世界の全てのものをあげても

세상 모든 것을 줘도

僕は絶対に変えることができません
절대 바꿀 수가 없어요 나는

永遠を約束してください
영원을 약속해 줘요

君も僕と一緒なら

그대도 나와 같다면

 

君のいない全ての瞬間は意味が無いんだ

너 없는 모든 순간은 의미 없는 걸

息をする理由さえ
숨을 쉴 이유조차

僕の気持ちは君でありたい
내 마음은 너이고 싶어

 

僕と同じ夢を見るような気持ちで

너와 같은 꿈을 꾸고 같은 마음으로 

同じ夜を一緒に向き合う君
같은 밤을 함께 마주 보는 그대여

世界の全てのものをあげても

세상 모든 것을 줘도

僕は絶対に変えることができません
절대 바꿀 수가 없어요 나는

永遠を約束してください
영원을 약속해 줘요 

君も僕と一緒なら

그대도 나와 같다면 

何があっても

그 어떤 일이 있더라도

君のそばにいることを約束します
너의 곁에 있음을 약속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