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 L-Memory(prod.by Way Ched)和訳

youtu.be

 

僕は覚えてるよ 僕たちが作り出した

난 기억 하지 우리들이 만들어 냈던

思い出はいくら払っても変えられないMan
그 추억들은 얼마를 줘도 못 바꿔 Man

ついにここまで来たじゃん
결국에 우린 여기까지 왔잖아

お前達は毎日がつまらない Yeah
너희들은 매일이 지루해 Yeah

何か試してみて Yeah
뭔가라도 좀 시도해 Yeah
I gotta work yeah

次の階段に向かって Yeah
다음 계단을 향해 Yeah

 

すごく幼かったちびっ子は15

너무나 어렸던 꼬마는 15

あの時、何も知らなかった時で
그때, 아무것도 몰랐던 때로

時間も見ず作業だけ
시간도 안보고 작업만

して不安は消えず辛い
해도 불안함은 가시질 않았고 괴로워

けど幸せのために辛抱した
그래도 행복 때문에 버텼지

今振り返ってみればできない俺は
지금 돌이켜 보면 못해 난

まだ友達と僕は若い
아직 내 친구들과 나는 어려

だから心配なんてI don't
그렇기에 걱정 따위는 I don't

予定をカレンダーに書く
적어 내 일정을 달력에

やりたいようにやってみなこうやって
하고 싶은 대로 다 해봐 이렇게

あとで後悔するのは嫌だけど
나중에 후회하기는 나 싫은데
Alright alright

目標に向かって走ってきて
내 목표를 향해 달려왔고
Way Ched beat

じっとしてるよりは動くつもり
가만히 있기보다는 움직일래

僕は出発する準備
난 떠날 채비

 

僕は覚えてるよ 僕たちが作り出した

난 기억 하지 우리들이 만들어 냈던

思い出はいくら払っても変えられないMan
그 추억들은 얼마를 줘도 못 바꿔 Man

ついにここまで来たじゃん
결국에 우린 여기까지 왔잖아

お前達は毎日がつまらない Yeah
너희들은 매일이 지루해 Yeah

何か試してみて Yeah
뭔가라도 좀 시도해 Yeah
I gotta work yeah

次の階段に向かって Yeah
다음 계단을 향해 Yeah

 

いっぱいにして Yeah we ride

가득 채워 Yeah we ride

目を閉じると変わったものが多いだろ
눈 깜짝하니 바뀐 게 넘 많았지

目的を持って僕に近づいてくる
다 목적을 가지고 나한테 다가와
No clout chaser

そんな僕は君に用事はないよ
이런 난 너한테 볼일 없지

いかなきゃ僕はもっと遠くに
가야돼 난 더 멀리

どこに行くか悩む
난 어디로 갈지 고민해

Someday 僕たちいつか

Someday 우리 언젠가

ライブをするとき
공연을 할 때

僕は全部覚えておくよ
난 다 기억할 게

決めておいたMove
다 정해놨던 Move

しきりにファンは聞いてくる
자꾸만 팬들은 물어봐

一体いつなんだアルバムは
도대체 언제야 앨범은

ごめんちょっとだけ待ってて
미안해 조금만 기다려줘

それから本当にありがとう
그리고 너무 고마워

あの空は綺麗 Yeah
저 하늘은 이뻐 Yeah

転んでもまた Re up yeah
넘어져도 다시 Re up yeah
Don't worry my fam
don't worry my friends

僕は小さな部屋で未来を変えたよ
난 조그마한 방에 내 미래를 바꿨지

 

僕は覚えてるよ 僕たちが作り出した

난 기억 하지 우리들이 만들어 냈던

思い出はいくら払っても変えられないMan
그 추억들은 얼마를 줘도 못 바꿔 Man

ついにここまで来たじゃん
결국에 우린 여기까지 왔잖아

お前達は毎日がつまらない Yeah
너희들은 매일이 지루해 Yeah

何か試してみて Yeah
뭔가라도 좀 시도해 Yeah
I gotta work yeah

次の階段に向かって Yeah
다음 계단을 향해 Yeah

 

僕は覚えてるよ 僕たちが作り出した

난 기억 하지 우리들이 만들어 냈던

思い出はいくら払っても変えられないMan
그 추억들은 얼마를 줘도 못 바꿔 Man

ついにここまで来たじゃん
결국에 우린 여기까지 왔잖아

お前達は毎日がつまらない Yeah
너희들은 매일이 지루해 Yeah

何か試してみて Yeah
뭔가라도 좀 시도해 Yeah
I gotta work yeah

次の階段に向かって Yeah
다음 계단을 향해 Ye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