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TEEN-Ready to love 和訳

youtu.be

 

I’m ready to love,

僕に話して Can we stay together
내게 말해 줘 Can we stay together
I’m a fool of love for you,

僕の心を君のそばに Forever
내 맘을 네 곁에 Forever

 

君に出会い 僕の気持ちはどんどん大きくなって

널 만나 내 마음이 계속 더 자라서

僕たちの関係は友達では足りない

우리 사이란 친구로는 모자라 난

初めて感じた心臓の速度が

처음 느낀 심장의 속도가

こんなに速いと思わなかった
이리 빠른 줄 몰랐어

All I wanna do is run away
Cause you are my escape baby

Love has no limit 返事が欲しい Ay
Love has no limit 대답을 원해 Ay

 

I’m ready to love,

僕に話して Can we stay together

내게 말해 줘 Can we stay together
I’m a fool of love for you,

僕の心を君のそばに Forever
내 맘을 네 곁에 Forever

世界の反対に Run away

세상의 반대로 Run away

僕の手を掴んで
내 손을 잡아

ずっと Run away
계속 Run away

もう僕を信じて
이제 날 믿어

息が切れるくらい僕の心をいっぱい

숨이 차오를 듯이 내 맘 가득

満たせるように(そうできるように)
채울 수 있게 (그럴 수 있게)
You give me purpose

 

Already know yeh

考え込む時の表情
생각에 빠질 때 짓는 표정

君の気分を晴らす Secret recipe
네 기분을 푸는 Secret recipe

僕の目が君を見た瞬間

내 눈이 널 보는 순간

全部わかっている
다 알고 있어

何も言わなくても
아무 말 하지 않아도

初めて感じた心臓の速度が

처음 느낀 심장의 속도가

こんなに速いと思わなかった
이리 빠른 줄 몰랐어

All I wanna do is run away
Cause you are my escape baby

君だけ準備できてればいい Ay
너만 준비가 되어 있으면 돼 Ay

 

I’m ready to love,

僕に話して Can we stay together

내게 말해 줘 Can we stay together
I’m a fool of love for you,

僕の心を君のそばに Forever
내 맘을 네 곁에 Forever

世界の反対に Run away

세상의 반대로 Run away

僕の手を掴んで
내 손을 잡아

ずっと Run away
계속 Run away

僕を信じて
이제 날 믿어

息が切れるくらい僕の心をいっぱい

숨이 차오를 듯이 내 맘 가득

満たせるように(そうなるように)
채울 수 있게 (그럴 수 있게)
You give me purpose

 

一日一日積み上がるほど、

하루하루 쌓여 갈수록,

僕の感情もさらに大きくなる
내 감정도 더욱 커져가

これ以上は I don't wanna waste
더 이상은 I don’t wanna waste

君のために走るよ
널 위해 달릴게

 

I’m ready to love,

僕に話してCan we stay together

내게 말해 줘 Can we stay together
I’m a fool of love for you,

僕の心を君のそばに Forever
내 맘을 네 곁에 Forever

世界の反対に Run away

세상의 반대로 Run away

僕の手を掴んで
내 손을 잡아

ずっと Run away
계속 Run away

僕を信じて
이제 날 믿어

息が切れるくらい僕の心をいっぱい

숨이 차오를 듯이 내 맘 가득

満たせるように(そうなるように)
채울 수 있게 (그럴 수 있게)
You give me purp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