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JAMIE)-NUMBERS(feat.CHANGMO) 和訳

JAMIE-Numbers(feat.CHANGMO)

日本語字幕

 

youtu.be

 

君の目は私のミリオンに

네 눈은 나의 million 에

You strain'止まってたのに
You starin’ 멈춰 있던데

いや知りたくなかったけど
아니 알고 싶지 않은데 더

いや聞いてみてあなたは おしゃべり
아니 들어봐 넌 말이 많어

多い oh no
많어 oh no

 

Tickin’ tickin’ あなたはタイムアウト
Tickin’ tickin’ 너는 time out


Show me show me keep a shut mouth

私はしない数学
나는 안해 mathematics

あなたはうまくしようと努力するだろう
넌 잘하려고 애쓰겠지

 

 

So why you talking bout your numbers
I don’t give a 쉿 (shh) about your numbers

意味ないから私の数字
의미 없으니까 너의 numbers
I’ll give you one two three

私は一つも必要ない
하나도 난 필요 없지

 


You only talk about my numbers
I don’t give a 쉿 (shh) about my numbers

面白くないからあなたの数字
재미없으니까 너의 numbers
So keep it one two three

私の価値つける必要ないわ
내 가치 매길 필요 없지
Numbers

 

Numbers

私は一つも必要ない
하나도 난 필요 없지
Numbers

俺はどれだけ儲けるの、君はどれだけ稼ぐの?
난 얼마 벌지, 넌 얼마 버니?

何回目だよチャート?家は何坪だよ?031,02?
몇 번째야 차트? 몇 평이야 집? 031, 02?

数字 夜はもううんざり
숫자 얘긴 지긋지긋해 이젠

もちろん目が行くんだ俺くらい稼ぐladies
물론 눈이 가긴 해 나만큼 버는 ladies

ただし、俺を知らないと言う条件でね、初めての出会いは僕に目もくれないと
단, 나를 모른다는 조건하에, 첫 만남은 나에게 눈길도 안 줘야 돼

お金多いけど俺に会ったら俺の魅力がもっと一押し
나 돈 많지만 날 만나면 내 매력이 더 최애

かっこいい服を着て、顔はかっこよくせず本人登場して
멋진 옷 입되, 얼굴 멋 안부리고 본인 등판해

嫌なら嫌で、感じた通りに俺をみてくれれば良い
싫으면 싫어해, 느낌대로 날 봐주면 돼

 


Hun’ u droppin’ a mill drop some bill
couple of trill
How does money make you feel?

人を数字で見る
사람을 숫자로 보는

あなたの基準に私の水準がここまで
네 기준이 네 수준이 여기까지

 

So why you talkin’ bout your numbers
I don’t give a 쉿 (shh) about your numbers

意味ないから私の数字
의미 없으니까 너의 numbers
I’ll give you one two three

私は一つも必要ない
하나도 난 필요 없지


You only talk about my numbers
I don’t give a 쉿 (shh) about my numbers

面白くないからあなたの数字
재미없으니까 너의 numbers
So keep it one two three

私の価値つける必要ないわ
내 가치 매길 필요 없지
Numbers

Yeah I’m so fine

私を数えてみようとするけど
날 세어보려 하지만

見えてないのが私に多いの
보이지 않는게 난 더 많아

目を開けてみて
눈 뜨고 봐봐

So why you talkin’ bout your numbers
I don’t give a 쉿 (shh) about your numbers

意味ないから私の数字
의미 없으니까 너의 numbers
I’ll give you one two three

私は一つも必要ない
하나도 난 필요 없지

 

You only talk about my numbers
I don’t give a 쉿 (shh) about my numbers

面白くないからあなたの数字
재미없으니까 너의 numbers
So keep it one two three

私の価値つける必要ないわ
내 가치 매길 필요 없지
Numbers

Numbers

私は一つも必要ない
하나도 난 필요 없지
Numbers
Numbers

私の価値つける必要ないわ
내 가치 매길 필요 없지
Numbers

 

#JAMIE #NUMBERS #CHANGMO #제이미 #창모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