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ani-Daisy(Feat.pH-1)和訳

Mirani-Daisy(Feat.pH-1)

youtu.be

 

私はいまだに我慢できない

난 아직도 못 참아

花をもらうときの気分
꽃을 받을 때 그 기분

ぎこちないよね正直
어색하지 사실은

一時は私にとって
한때는 내게 말이야

香りは贅沢だったから
사치였으니 향기는

羨ましかったでしょ 花が咲く
부러웠지 꽃 피는

春さえも移り行くことを願った
봄마저도 떠나가기를 바랬지

私は真っ黒な床の上を歩いているから
난 시커먼 바닥 위를 걷고 있었으니
But anymore

多くの危機を乗り越えると

너무 많은 위기를 넘으면

手に負えないほど自分を失ったりもする
감당이 안 될 정도로 날 잃기도 해

一つにずっとケチをつけても
허나 계속 시비를 걸어도

私だけは私を必ず信じようとする
나만은 이제 나를 꼭 믿으려 해

転んで破れて捨てられても
넘어져 찢기고 버려져도

はたいて起き上がればいいけど
다시 털고 일어나면 그만인데

私は息をする理由がない
난 숨을 이유가 없어

私は息をする理由がない
(난 숨을 이유가 없어)

 

 

全て戦った後に

다 싸워본 후에야
Back to my street (street)

その前には戻れないように燃やしたよ
그전엔 난 돌아갈 수 없게 태웠지

小さな未練さえも揺さぶれない
작은 미련들까지도 흔들 수 없이

つれないこの都市の上に 最後まで
무정한 이 도시 위에 끝까지

私は欲しい私の温もりを
난 가지고 싶어 나의 온기를

冷たい冬が過ぎ

차가운 겨울이 지나고

再び春が
다시 봄이

一面にパッと咲いたDaisy
사방에 활짝 핀 Daisy

やってきた私の春が
찾아왔지 내 봄이

暗かった日々が過ぎ
어둡던 날들이 지나고

日が昇ったよ
해가 떴지

私は折れないDaisy
난 꺾일 수 없는 Daisy

やってきたよ私の春がyeah,yeah
찾아왔지 내 봄이

 

I done came a long way

戻れない
돌아가지 못해

お腹が空いてた時は
배고팠던 그땐
Life was crazy (crazy)

手を合わせて祈った
두 손 모아 빌었던

その夜はすごく長い
그 밤은 너무 길어
I be praying to God
Can somebody save me (save me)

Daisy花束に過ぎ去った日々と(oh)
Daisy 꽃다발에 지난 날들과 (oh)

黒く枯れた痛い傷まで全部(全部)
검게 시든 아픈 상처들까지 다 (다)

両腕を広げた俺の過去の小さな胸の中に
두 팔 벌린 내 과거의 작은 품속에

手渡して離れる
건네주고 떠날게

空の上をもっと飛んでyeah
하늘 위로 더 날게 yeah

これ以上心配する必要はない
더 이상 할 필요 없어 걱정

チャンスがあったら食いついて一口でガブリと(ガブリと)
기회가 보이면 물어 한입에 덥석 (덥석)
If I want it then I swear Imma get it
Ain’t no time for decisions
Issa money season (woo oh)

凄まじい香りを出して
지독한 향을 내

RIP to my past
Now I see (Now I see, now I see)

時間だ
시간이야

花を感じる
꽃 필

 

全て戦った後に

다 싸워본 후에야
Back to my street (street)

その前には戻れないように燃やしたよ
그전엔 난 돌아갈 수 없게 태웠지

小さな未練さえも揺さぶれない
작은 미련들까지도 흔들 수 없이

つれないこの都市の上に 最後まで
무정한 이 도시 위에 끝까지

私は欲しい私の温もりを
난 가지고 싶어 나의 온기를

冷たい冬が過ぎ

차가운 겨울이 지나고

再び春が
다시 봄이

一面にパッと咲いたDaisy
사방에 활짝 핀 Daisy

やってきた私の春が
찾아왔지 내 봄이

暗かった日々が過ぎ
어둡던 날들이 지나고

日が昇ったよ
해가 떴지

私は折れないDaisy
난 꺾일 수 없는 Daisy

やってきたよ私の春が
찾아왔지 내 봄이

 

 

ラニおめでと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