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Cold(feat.SUPERBEE)和訳

 

D.Ark-Cold(feat.SUPERBEE)

youtu.be

華やかに見えるけど俺は寂しい

화려해 보이지만 나는 허전해

画面の中で俺はいつも笑ってなきゃいけない
스크린 안에 나는 늘 웃어야 해

過去の過ちのせいで心が痛い
지난 실수들 땜에 마음이 아파

今もまだ俺が憎いんだろ謝るよ
아직도 내가 싫담 할게 사과

愛してくれるかな俺の過去が良くても
사랑해줄까 내 과거가 착해도

正直くじけたショミ9の時も
솔직히 기죽었어 쇼미 9 때도

俺を見る目が未だに冷たくても
날 보는 시선들이 아직 차가워도

わかって欲しい失敗してダメでも

이해해 주기를 바래 실수해서 망해도

ばあちゃん俺の知らせ聞いてどう?
할머니 내 소식 들려 어때

一度も完璧な孫になれなくて
한 번도 완벽한 손잔 못돼

必ず持っていくよ優勝トロフィー
꼭 들고 갈게 우승 트로피

家族も笑顔の花を咲かせることを願う
우리 가족도 웃음꽃이 피길

投げ出そうとした俺は
때려칠라 했어 나는

けど耐えるしか無かった俺は
허나 버틸 수밖에 없어 나는

このまま終わりにするには恥ずかしいと
이대로 끝을 내기엔 쪽팔리고

俺を育てたあなた達を思い出す
날 키운 당신들이 생각나는

なんでみんな俺を悪く思うのか
왜 다들 나를 못되게 생각하는 건데

今日はおばあちゃんの胸に抱かれて隠れたいけど
오늘은 할머니 품에 안겨 숨고픈데

俺には頼れるところがないな
난 의지할 곳 하나가 없네

祈ってくれ愛されるように
기도해 줘 사랑만 받게

 

Feel so cold
I feel so cold

みんな冷たい
사람들은 차가워
So cold stay warm
So cold stay love
Feel so cold
I feel so cold

俺を見つめる世の中は冷たい
날 바라본 세상은 차가워
So cold stay warm
So cold stay love

 

I hope me have a nice good day

夢のため強制的に俺は大人になるしか
꿈을 위해 강제로 난 철이 들 수밖에

でも正常なのは体温no cap
But 정상인 건 체온 No cap

孤独に疲れ切っても
외로움에 찌들어가도

耐えろ大切な人のために
버텨봐 내 사람을 위해

全てが終わったらアルバムも出して
모든 게 끝나면 앨범도 내보고

ファンが増えたら単独コンサートもして
팬들이 는다면 단콘도 해보고

すごく恋しい家族にもあって
그리워 미치던 가족도 만나서

夢に描いた家族旅行もいって
꿈에 그리던 가족여행도 가보고

わかってる今は状況がダメで君に届かなくても
I know 지금 상황이 안돼서 네게 못 닿아도

いつか本心が君に届くように
언젠가 진심이 너에게 닿아져

冷たい視線が暖かいものに変わることを
차가운 시선이 따스해지길

俺には必要だ 息
난 필요해 숨

暖かい君の胸
따듯한 네 품

最後の涙
마지막 눈물

お父さん お母さん
baba mama

俺の周りにはあなた達がいます
我身邊有大家

 

Feel so cold
I feel so cold

みんな冷たい
사람들은 차가워
So cold stay warm
So cold stay love
Feel so cold
I feel so cold

俺を見つめる世の中は冷たい
날 바라본 세상은 차가워
So cold stay warm
So cold stay love

 

D.Arkと縁切ったことはないNo

디아크 손절한 적 없지 No

俺を見るお前の偏見が 間違っている
날 보는 네 편견이 Wrong

おれは相変わらず すごく相変わらず
난 여전하게 너무 여전해

インタビューでは威張って裏ではずっと
Interview에선 으스대고 뒤에서는 계속

一生懸命やってのけた俺の金は
열심히 해냈어 내 돈들은

いきなり来たんじゃないとにかく
대뜸 온 게 아냐 쨌든

俺は言わなきゃいけない(Hoo)
나 말해야겠음 (Hoo)

シッ!俺はソウル市を離れた、 たかがTVで俺を
쉿! 떠났어 난 서울시, 고작 날 Tv로

何回か見ただけで Shit
몇 번보곤 Shit,

こいつはこんなやつなんだって blah,blah
쟨 그런 놈이란 식 Blah, blah

そんなお前らの冷たい
그런 너네들의 차가운

視線が俺を凍らせた
시선이 나를 얼게 만들었지

Ice on my wrist, ice on my teeth.みろ
Ice on my wrist, ice on my teeth. 봐 봐

Yeah, so i feel cold this battle war

熾烈でも寂しくても
치열하고도 외로워도

もっと良いことも来るはずだ
좋은 일도 올 거야 배로 더

俺は昔作業室にネズミが出たりしてたけど
내 옛날 작업실엔 쥐가 나오곤 했었는데

今では俺がGクラス(メルセデス・ベンツ)に乗る
이젠 내가 G바겐을 타

 

Feel so cold
I feel so cold

みんな冷たい
사람들은 차가워
So cold stay warm
So cold stay love
Feel so cold
I feel so cold

俺を見つめる世の中は冷たい
날 바라본 세상은 차가워
So cold stay warm
So cold stay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