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e L-Ooh Wah (Feat.CHANGMO&Wonstein)(prod.Way Ched)和訳

Trade L-Ooh Wah (Feat.CHANGMO&Wonstein)(prod.Way Ched)

 

youtu.be

 

目を覚ませ起きな

눈을 떠 일어나

これは絶対夢じゃない
이건 절대 꿈이 아냐

お前が望んでたことが全部目の前にあるじゃん
너가 바래 왔던 것들이 다 눈앞에 있잖아
Oh woah woah

こうなると誰も
이렇게 될 줄 아무도

本当に思わなかったと感嘆する
몰랐다고 대견해 정말

俺の足取りは以前と違う
내 발걸음은 달라 예전과

違うテンポ違う感じ
다른 템포 다른 느낌

どうしよう今日の雰囲気は最高だ
어떡해 오늘 분위긴 Dope 해

限界に追い詰めた
한계로 몰아붙였지해

みんな言う 『なんでこんなに無理するの』って

애들은 말해 왜 이리 독해
I gotta go to the top

トップじゃなかったら意味ないじゃん
아니면 의미 없잖아

 この井戸は小さすぎ
이 우물은 너무 작아

もう僕は海に来てるじゃん
이제 나 바다에 와있잖아

冷たいこの都市の
차가운 이 도시에

光は全て僕を横切って
불빛들은 전부 나를 가로질러

夢を現実に I made it bae
꿈을 현실로 I made it bae

俺ら立ち止まってないで進まなきゃ
우리 멈춰있기보단 나아가야 돼

今まで冗談でしたことないだろ No joke
여태 장난으로 한 적 없지 No joke

僕の首にナイフが入ってきても僕は動く
내 목에 칼이 들어와도 나는 노 저어

まだ満足できない
아직 만족이 안 돼

もっと大きい夢を叶えなきゃ
더 큰 꿈을 꿔야 해

 希望で溢れる
희망들이 가득해

Oh yeah i wish 

 

どれだけ夢を見た?

얼마나 꿈꿔봤니

みんなが嘲笑うまで夢を見ろこうやって
모두가 비웃을 때까지 꿈꿔봐 이렇게

目を閉じて
눈을 감고
One, two, three, four, five, six,
seven, eight, nine, ten

目を逸らして
눈을 떼

どこなのかわからない
어딘지 몰라

一体どこだよ
도대체 어디야

夢か現実か
꿈이야 생시야

また目を閉じて俺は数を数える
또 눈을 감아 난 수를 세
One, two, three, four, five, six,
seven, eight, nine, ten

目を逸らして
눈을 떼

Ooh Wah
Ooh Wah
Ooh Wah
Ooh Wah

 

疑ったよどうやったらおれが億稼げるかと

의심했지 어떻게 내가 억을 벌 수 있냐고

でも今振り返ってみれば俺が間違ってたよ
지금 다시 보니 내가 틀렸어

26歳までおれは部屋さえも持ったことなかったのに
스물여섯까지 난 방을 가져본 적 없다가

今は保証金でGet, you can't tuna
전세값을 Get, you can't tuna

ずっと怠けてたけど一緒に来てくれた
계속 침 흘리는데 여기까지 같이 와준

人だけでなく他の人の取り分までは Uh uh
사람 말고 다른 사람 몫은 Uh uh

あの血が飛び交うコメントの争いの中に本当の
저기 피 흘리는 댓글 싸움에 진짜

俺を知ってる人は1人もいないから気にしないで
날 알고 있는 사람 단 한 명도 신경 꺼

俺が高校生の時化学の時間だったかな
내가 고등학교 때 과학 시간이었지,

記憶にあまり残っていない授業の中の一つ
기억에 얼마 남지 않은 수업 내용 중에 하나

僕らが見る星は実は
우리가 보는 별은 사실

遥か遠い過去の姿だったと言う事実
머나먼 과거의 모습이었단 사실

その時点でI'm a star, You'll never catch up
그 점에서 I'm a star, You'll never catch up

輝く瞬間を追ってみると取り残されるものだから
빛나는 순간을 쫓다 보면 뒤처지기 마련

自ら星になりな 俺はロールモデルじゃない
스스로 별이 되시길 나는 아냐 Role model

観客がいなくても、中退しなくても
관객이 없어도, 자퇴 안 해도

どうせ起こることは起こるんだから
어차피 일어날 일은 일어나게 돼 있어

目を閉じて
눈을 감고

 

 

どれだけ夢を見た?

얼마나 꿈꿔봤니

みんなが嘲笑うまで夢を見ろこうやって
모두가 비웃을 때까지 꿈꿔봐 이렇게

目を閉じて
눈을 감고
One, two, three, four, five, six,
seven, eight, nine, ten

目を逸らして
눈을 떼

どこなのかわからない
어딘지 몰라

一体どこだよ
도대체 어디야

夢か現実か
꿈이야 생시야

また目を閉じて俺は数を数える
또 눈을 감아 난 수를 세
One, two, three, four, five, six,
seven, eight, nine, ten

目を逸らして
눈을 떼

Ooh Wah

Ooh Wah
Ooh Wah
Ooh Wah

 

夢なのになんでお前は心配するの

꿈인데 왜 넌 걱정해
I aint got no break

真っ直ぐに走れ
달려 Straight up

手強くてもやるしかない
좀 버겁긴 해도 어쩌겠어

全て完璧に 望む通りに
모든 건 완벽해 원한대로

Mo fame mo money みんなついて来な
Mo fame mo money 전부 따라와

俺が見た夢は明日になれば現実になるから
내가 꾸는 꿈대로 다음날이면 일어나

I'm on block今も
I'm on block 지금도

決めなきゃいけないじゃん一か八かだし
결정을 해야 하잖아 모 아님 도지

心配ばかりしてるお前に聞くよ
걱정부터 하는 너에게 난 물을게

 

どれだけ夢を見た?

얼마나 꿈꿔봤니

みんなが嘲笑うまで夢を見ろこうやって
모두가 비웃을 때까지 꿈꿔봐 이렇게

目を閉じて
눈을 감고
One, two, three, four, five, six,
seven, eight, nine, ten

目を逸らして
눈을 떼

どこなのかわからない
어딘지 몰라

一体どこだよ
도대체 어디야

夢か現実か
꿈이야 생시야

また目を閉じて俺は数を数える
또 눈을 감아 난 수를 세
One, two, three, four, five, six,
seven, eight, nine, ten

目を逸らして
눈을 떼

Ooh Wah

Ooh Wah
Ooh Wah
Ooh Wa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