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민혁 (スカイミニョク)feat.한요한,OLNL-번쩍(Flashing) 和訳

스카이민혁 (feat.한요한,OLNL)-번쩍(Flashing)

 

youtu.be

薄暗い部屋に1人でなにをそうしてるの?

어두컴컴한 방 혼자서 뭘 그리하고 있니?

今週学校でやるライブの準備中だよ
이번 주 학교에서 할 공연 준비 중이지

よく知らないだろう 俺がラップするの
잘 모를 거야 내가 랩 하는 건

まだ秘密にしているから
아직은 비밀로 했으니까

明日は絶対見せてあげたい
내일은 꼭 보여주고 싶지

俺の夢についてswagは書いてないだろう
내 꿈에 대해 적어 없을 거야 swag은

ラップはかっこよく見せようとするんじゃないから
멋있게 보이려고 한 게 아니니까 랩은

俺の本気が届いたら嬉しい君にも
내 진심이 닿았으면 좋겠어 너에게도

こうやって僕の最初のライブが始まったけど
그렇게 나의 첫 번째 공연이 시작됐지만

ただ俺の歌は友達の嘲笑うネタ
그저 내 노랜 친구들 비웃음거리

音楽の先生はお前は才能がないって
음악 선생님 say 없어요 넌 재능이

みんな諦めろって言ってくる 両親までも
다들 포기해 라고 말하네 부모님까지도

崩れ落ちたんだ俺の夢が
무너져 내렸지 나의 꿈이

 

Dreams come true

名誉と富全部持って行って
명예와 부 다 가져가구

肩を伸ばして俺は勝利の光
어깨를 폈고 난 승리의 빛

俺の全てがピカっと
내 모든 것이 번쩍

雪が降る 俺は目が眩む
눈이 내려 나는 눈이 멀어

俺に祝福を下しますように
내게 축복을 내리소서

ダメだという言葉は言うなドキッ
안 된다는 말 하지 마 덜컥

勝利の光が俺の目にピカっと
승리의 빛이 내 눈이 번쩍

 

勝利の光 目がパッとする

승리의 빛 눈이 번쩍해

ひらめいたの?知ってるフリして
번쩍하니 아는 척해

ふりするのはかっこいいから
번 척하는 건 멋쩍기에

俺なりにやれ それがかっこいいから
나대로 해 그게 멋졌기에

VVDPYBH 稲妻のよう
VVDPYBH 번개 모양

ロゴが地球の上に浮かんでる
로고가 지구 위에 떴지

ダメだろうと言ってた子達の目が滲む
안 될 거라 했던 애들 눈이 번짐

@hiolnl雲でバンジーHey!
@hiolnl 구름에서 번지 Hey!

1,2,3準備出来たらjump out yeah
1, 2, 3 준비되면 jump out yeah

青い空の中で思わぬ災難
파란 하늘 안에 날벼락

胸に抱いて走る 本当に明るいね

품에 안고 뛰어 이 도실 밝히네

目がクラっとする
눈이 번쩍해 yeah

Dreams come true

名誉と富全部持っていって
명예와 부 다 가져가자고

勝利の光の後ろに涙の跡
승리의 빛 뒤에 눈물 자국

雪が降る目がくらむ
눈이 내려 눈이 멀어

俺に祝福を下しますように
내게 축복을 내리소서

 

Dreams come true

名誉と富全部持って行って
명예와 부 다 가져가구

肩を伸ばして俺は勝利の光
어깨를 폈고 난 승리의 빛

俺の全てがピカっと
내 모든 것이 번쩍

雪が降る 俺は目が眩む
눈이 내려 나는 눈이 멀어

俺に祝福を下しますように
내게 축복을 내리소서

ダメだという言葉は言うなドキッ
안 된다는 말 하지 마 덜컥

勝利の光が俺の目にピカっと
승리의 빛이 내 눈이 번쩍

 

誰も信じないけど心配しないで俺が信じてるから

아무도 안 믿었지만 걱정 마 내가 믿으니까

一人だけの戦いに俺の情熱を燃やすから
그렇게 혼자만의 싸움 내 열정은 불타니까

夢のために青春を全部捧げてもやるから
꿈을 위해 청춘을 다 바쳐서라도 할 거니까

誰が何言おうとこの姿が
누가 뭐래도 이 모습이

本当のイミニョクだから
진짜 이민혁이라니까

友達の言葉でお前は諦めるのか?
친구의 말 넌 할 거야 포기

お前がもしそう出してもgoing
너가 만약 맞다 해도 going

雨が降る 俺の1日は曇り
내려 비가 내 하루는 흐림

座り込んで泣いたよ毎日
주저앉아서 울었지 매일

そんな俺にチャンスがやってきた
그러던 나에게 기회가 왔지

声が全国に出ている
전국에 나오고 있어 목소리

聞かせる先生に 俺の言葉合ってるでしょ
들려 선생님 자 내 말이 맞지

聞かせるお母さんに 俺の夢が叶います
들려 엄마 이뤄져요 내 꿈이

俺も信じられない本当に

나도 못 믿겨 정말로

一番大きいステージに上がった
가장 큰 무대에 올랐어

ダメだろうと言った
안 될 거라고 말했던

お前にこの言葉を伝えるよ
너에게 이 말을 전할 거야

諦めるなお前の夢
포기 하지 마 너의 꿈

きつい時にはこれを聴いて
힘들 때면 이걸 들어줘

きっとお前も実現できるだろうと
분명 너도 이룰 거라고

必ずお前だけのチャンスが来ると
꼭 너만의 기회가 온다고

 

Dreams come true

名誉と富全部持って行って
명예와 부 다 가져가구

肩を伸ばして俺は勝利の光
어깨를 폈고 난 승리의 빛

俺の全てがピカっと
내 모든 것이 번쩍

雪が降る 俺は目が眩む
눈이 내려 나는 눈이 멀어

俺に祝福を下しますように
내게 축복을 내리소서

ダメだという言葉は言うなドキッ
안 된다는 말 하지 마 덜컥

勝利の光が俺の目にピカっと
승리의 빛이 내 눈이 번쩍

 

友達よ 嘘みたいだけど

친구들아 거짓말 같겠지만

夢は必ず叶うものだ
꿈은 꼭 이뤄지는 법이란다

絶対諦めず躊躇するな
절대 포기하지 말고 주저하지 마

一歩一歩進んでいけば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다 보면

必ず夢が叶う日が来るさ
꼭 꿈을 이루는 날이 올 거야

心配しないで前に走っていこう
걱정하지 말고 앞으로 달려가자

行こう!!!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