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이 (ミラニ)feat.pH-1,HAON-Achoo 和訳

미란이 (ミラニ)feat.pH-1,HAON-Achoo 和訳

 

youtu.be

変わる時間になった We go up with party

바뀔 시간이 됐어 We go up with party

稼ぐ Cash fame もう叶えた私の席
벌어 Cash fame 이젠 이뤄 내 자리

My way みて苦しんでる空まで
My way 봐 허덕이다 하늘까지

凍りついた人生を変える
얼어 붙은 삶을 바꿔

これ以上 これ以上震えないでしょ
더이상 더이상 떨지 않지
I got the win

私をもっと信じて
나를 더 믿어

空に祈って
하늘에 빌어

見えない後ろ
안보여 뒤

砕けろバックミラー
부셔 백미러 Imma hop out the beamer

四季 Winter on my body
사계절 Winter on my body
Achoo
Winter on my body
Achoo

 

私はもっと見せなきゃいけない Ballin'
난 더 보여줘야 돼 Ballin’

私を捨てたこの街を練り歩く
누비지 날 버린 이 거리를

物乞いする私の立場
빌어 먹을 내 처지

全部やっつけてしまうAll in
전부 다 해치워 버리고 All in

疑いもなく走ってきたよ
의심 없이 달려 왔지

同じ街出身
같은 거리 동네 출신

成し遂げる番が来た 直進
이뤄낼 차례가 됐어 직진

もっと上がって私は毎日自分を無視していた
떠 올라 난 매일이 나를 무시 하던

全員ギャフンと言わせて I'm ready
애들을 다 제끼고 I’m ready

Or die ネックレス
Or die 목걸이

すぐかけてくる 言ってたじゃん
금방 걸구 온다 말했었잖아

休んでお母さん すぐ私の歌が
쉬어 엄만 곧 내 노래가

聞こえてくるから心配しないで
들려올 테니까 걱정하지마

     今は見つめてるだけ
에이 에이 이제는 지켜만 봐

yeah yeah yeah私はなるしかない
예예예 나는 될 수 밖에 없어

私は覚えてる How we live
난 기억해 How we live

止まらない絶対うまく行くまで
멈추지 않아 절대 될 때까지

Cuz 私は覚えてる How we live
Cuz 난 기억해 How we live

止まらない絶対うまく行くまで
멈추지 않아 절대 될때까지

 

変わる時間になった We go up with party

바뀔 시간이 됐어 We go up with party

稼ぐ Cash fame もう叶えた私の席
벌어 Cash fame 이젠 이뤄 내 자리

My way みて苦しんでる空まで
My way 봐 허덕이다 하늘까지

凍りついた人生を変える
얼어 붙은 삶을 바꿔

これ以上 これ以上震えないでしょ
더이상 더이상 떨지 않지
I got the win

私をもっと信じて
나를 더 믿어

空に祈って
하늘에 빌어

見えない後ろ
안보여 뒤

砕けろバックミラー Imma hop out the beamer
부셔 백미러 Imma hop out the beamer

四季 Winter on my body
사계절 Winter on my body
Achoo
Winter on my body
Achoo

 

俺はずっと
난 계속

走った Put on my city
달렸어 Put on my city

記憶もできないくらい多いやることが
기억도 못 할 만큼 많아 할 일이
I did it I did it

行く手を阻もうとする
앞길을 막으려는

俺の気分 I get it
너의 그 기분 I get it
I get it

俺が変わったっていうお前の言葉は
내가 변했다는 네 말은

お前じゃなくて信じない
너 말고 안 믿어

少年のトラブルは俺が我慢で
소년의 말썽은 내가 참기로
I’m taking the H1GH road

期待もできない俺がする反省
기대도 안돼 네가 하는 반성
I got the win
Don’t forget the sweat the blood
Don’t forget the tears

忘れられない
잊혀지질 않아

お母さんの涙が
우리 엄마의 눈물이

だからもっと早く
그래서 더 빨리

稼ぐもっとたくさん
벌어 더 많이
Achoo

 

変わる時間になった We go up with party

바뀔 시간이 됐어 We go up with party

稼ぐ Cash fame もう叶えた私の席
벌어 Cash fame 이젠 이뤄 내 자리

My way みて苦しんでる空まで
My way 봐 허덕이다 하늘까지

凍りついた人生を変える
얼어 붙은 삶을 바꿔

これ以上 これ以上震えないでしょ
더이상 더이상 떨지 않지
I got the win

私をもっと信じて
나를 더 믿어

空に祈って
하늘에 빌어

見えない後ろ
안보여 뒤

砕けろバックミラー
부셔 백미러 Imma hop out the beamer

四季 Winter on my body
사계절 Winter on my body
Achoo
Winter on my body
Achoo

 

今はみんな俺の機嫌を取る

이젠 모두 내게 맞춰 비위

気分が良くないのは

기분이 안 좋은 게

受け入れられない位置
용납이 안 되는 위치

苦笑いは
빌려 쓴 미소는

俺に飽きてしまったように
나에게 질려버렸다는 듯이

たまに利息を聞く I'mma pay 4 it
이따금씩 이자를 묻지 I’mma pay 4 it

数字3つごとに付いているコンマ
숫자 세 개 마다 붙어있는 쉼표

アディダスが送った靴を履いて
아디다스가 보낸 신발을 신고

毎晩ブースは振動 これは陣痛
밤마다 부스는 진동 이건 진통

お母さんも知らない君がどうしておばさん
울 엄마도 모르는 그대가 어떻게 이모

いつもそうだったように
언제나 그랬듯이
Time to get the papers

お父さんの車はドイツに国籍が変わって
아버지의 차는 독일로 국적이 바뀌고

子供にも推されるRapper
어린이에게도 권장되는 Rapper
Mr Right direction

これ以上はないかも
더는 아닐 수도

お金じゃない俺の目標
돈이 아니었지 내 목표

不本意ながら歩幅を広げ
본의 아니게 보폭을 넓혀

ジョンファンはMorpheus
종환이는 Morpheus

NeoじゃなくCEOになるかも
Neo가 아닌 CEO가 될지도
Tape RED Tape BLUE
So what you gon do
Do it do it

無為徒食(何もしないでただぶらぶらとして日を過ごすこと)
무위도식

嘘だよあいつの稼ぎ
뻥이야 쟤네 벌이
2020 Did me dirty

願うCOVID-19の終息
기원 COVID-19의 종식

Yessirski高い出身
Yessirski 높은 출신

Woodie Gochild Woogie Groovy room
우디 우기 그루비

チウォン兄さん(pH-1)が俺のBroski
치원이형이 내 Broski

We miss ミンシク(Sik-k)
We miss 민식
DJ SMMT
TRADE L Naughty
Golden $hway

 

変わる時間になった We go up with party

바뀔 시간이 됐어 We go up with party

稼ぐ Cash fame もう叶えた私の席
벌어 Cash fame 이젠 이뤄 내 자리

My way みて苦しんでる空まで
My way 봐 허덕이다 하늘까지

凍りついた人生を変える
얼어 붙은 삶을 바꿔

これ以上 これ以上震えないでしょ
더이상 더이상 떨지 않지
I got the win

私をもっと信じて
나를 더 믿어

空に祈って
하늘에 빌어

見えない後ろ
안보여 뒤

砕けろバックミラー
부셔 백미러 Imma hop out the beamer

四季 Winter on my body
사계절 Winter on my body
Achoo
Winter on my body
Ach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