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one(Feat.Paloalto&Coogie)-Mask On

Layone(Feat.Paloalto&Coogie)-Mask On

 

youtu.be


youtu.be

一日中 mask on

하루종일 mask on

見ることのできない明るい笑み
볼 수 없는 밝은 미소

何故か落ち着いたmood
왠지 차분해진 mood

アルバムには僕の昔の思い出
사진첩엔 나의 옛 추억

消毒液で手を洗ったら消毒できるかな
소독제로 손을 씻으면 소독될까,

僕の気持ちも?
나의 기분도?

この長い戦いはいつぐらいに良くなるかな?
이 긴 싸움 언제쯤엔 나아질까?
Oh, please God

消毒液で手を洗ったら消毒できるかな
소독제로 손을 씻으면 소독될까,

僕の気持ち?
나의 기분?

 

消毒されたのは結局エネルギー

소독된 건 결국에는 에너지

QRコードを読むと同時に体温も測ったんだよ
QR 코드를 댐과 동시에 체온도 잰 거야

同期達は対人恐怖症 部屋で廃人のようにPUBG
동기들은 대인공포증 방에서 폐인같이 배그

引き金を引いて出退勤 不幸から抜け出させて
방아쇠 당겨 출퇴근 불행에서 벗어나게 해줘

マスクを外して...ダメ
마스크를 벗어 재ㄲ... 안돼

マスクをはめたままマスクを外した時は歓待(もてなし)
마스크를 낀 채로 마스크를 벗을 땐 환대

マスクだけ除いて全部脱ぐ?
마스크만 빼고 다 벗을래

マスクはめなくても隠れて暮らしてるんだから
마스크 안 껴도 숨어 살거든

騙されて生きる暇もない 靴の歩みの間隔

안 속고 살 겨를 없어 구두 발걸음 사이

正直に言えばエネルギー
솔직하게 말하는 에너지

選んだ一晩中 Emoji

고르다 밤 새 Emoji

KF94 くらくら
KF94 어질어질

はめて寝たら途中で落ちる
끼고 자면 중간에 빠져

たまに皮膚トラブル
가끔은 피부 트러블

けれどステージを
그래도 무대를

待ったみたりする 捨てたまま無責任
기다리곤 해 버린 채로 무책임

主人を待つプードルみたいに
주인 기다리는 푸들처럼

落ち着いたMoodに
차분해진 Mood에

軍隊に行ってしまった 大学を捨てた
군대로 떠나버린 대학을 버린

思い焦がれない友達と
피가 안 마른 친구와

そのまま凍ってしまった男やもめ(妻に先立たれて一人暮らしする男の人のこと)
그대로 얼어버린 홀애비

匂いいっぱいのおっさんの古臭さ
냄새 가득한 꼰대의 진부함

エレベーターが墜落する夢を見る
엘리베이터가 추락하는 꿈을 꿔

息苦しい 空が1面暗い
숨 막혀 하늘이 까매 온통

起きてみたら小さいマスクをして
일어나 보니까 작은 마스크를 꼈고

Palo兄さんはWhat?
Palo 형은 What?

 

一日中 mask on

하루종일 mask on

見ることのできない明るい笑み
볼 수 없는 밝은 미소

何故か落ち着いたmood
왠지 차분해진 mood

アルバムには僕の昔の思い出
사진첩엔 나의 옛 추억

消毒液で手を洗ったら消毒できるかな
소독제로 손을 씻으면 소독될까,

僕の気持ちも?
나의 기분도?

この長い戦いはいつぐらいに良くなるかな?
이 긴 싸움 언제쯤엔 나아질까?
Oh, please God

消毒液で手を洗ったら消毒できるかな
소독제로 손을 씻으면 소독될까,

僕の気持ち?
나의 기분?

 

意欲もない インスピレーションもないよ

의욕도 없어 영감 없지

作業しようとしたけどまた横になる
작업하려다 바닥에 다시 누버

布団にスクーバダイビング
이불에 스쿠버 다이빈

一日中上げてみてインスタじゃなくてYouTube
하루종일 내려봐 인스타 아님 유튜브
귀나 후벼 덤앤더머
새 옷을 사도 거실에서만 꾸며
oh no

酒飲まなくてもアルコールの臭いがつく
술 안 마셔도 알콜냄새 배

酔ったみたい 助けてmayday
취한 거 같아 살려줘 mayday

正規アルバムを出したset go
정규를 냈어 set go

一つもできなかった広報
하나도 몬 했어 홍보

終息を待って祈る
종식 기다려 기도

清算日が僕の唯一の慰め
정산 날이 내 유일한 위로

非対面公演はぎこちない
비대면 공연 어색해

次のものでもまた準備して
다음꺼나 또 준비해

Blaseみたいにwagwanして
블라세처럼 wagwan 해

pow聴いてほしい僕の歌
pow 들어줘 내 노래

一日中mask on
종일 mask on

息をさせてくれない 僕の心がすごくむかつく
숨이 안 쉬어져 내 속이 너무 메스꺼워

ただほっといて 他はいい
그냥 냅 둬 딴 건 됐어

どうせこれも過ぎて人生は続く
쨌든 이것도 지나가 삶은 계속돼

 

もどかしい心と変わった僕のあくび

답답한 마음과 바꾼 내 하품

似たような一日をなんでみんなそう半分くらい
똑같은 하루 왜 다 그래 반쯤

死んだような表情をしたまま乾き
죽은 듯한 표정한 채로 갈증

笑顔を集めて僕のところに来て
미소를 머금어서 내게로 와

もどかしい心と変わった僕のあくび

답답한 마음과 바꾼 내 하품

似たような一日をなんでみんなそう半分くらい
똑같은 하루 왜 다 그래 반쯤

死んだような表情をしたまま乾き
죽은 듯한 표정한 채로 갈증

笑顔を集めて僕のところに来て
미소를 머금어서 내게로 와

 

一日中 mask on

하루종일 mask on

見ることのできない明るい笑み
볼 수 없는 밝은 미소

何故か落ち着いたmood
왠지 차분해진 mood

アルバムには僕の昔の思い出
사진첩엔 나의 옛 추억

消毒液で手を洗ったら消毒できるかな
소독제로 손을 씻으면 소독될까,

僕の気持ちも?
나의 기분도?

この長い戦いはいつぐらいに良くなるかな?
이 긴 싸움 언제쯤엔 나아질까?
Oh, please God

消毒液で手を洗ったら消毒できるかな
소독제로 손을 씻으면 소독될까,

僕の気持ち?
나의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