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슈타인 (ウォンシュタイン)-적외선 카메라 赤外線カメラ 和訳

원슈타인-적외선 카메라 

youtu.be

  

Look at your jeans, hot stuff

君のソフトな
너의 소프트한 Knee socks

不安になる度 手をギュッと握るよ
불안할 때마다 손깍지를 꽉 낄게

今日は違うけど
오늘은 아니지만
It's gonna be alright

赤外線カメラ 僕を見てるけど胸だけ熱い
적외선 카메라 날 보는데 가슴만 뜨거워
I need

アイスクリーム、アイスクリーム、アイスクリーム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ドーピング、ドーピング
도핑, 도핑

そうするうちに
그러다가 Thirsty, thirsty
Cool, Ice coffee
Trust me, trust me

                バンビ、バンビ
She's like 밤비, 밤비

とにかく僕たちはまだ若いから
어쨌거나 우린 아직 젊으니
Eternity, Infinity, we are tourist


Look at your jeans, hot stuff

君のソフトな
너의 소프트한 Knee socks

不安になる度 手をぎゅっと握るよ
불안할 때마다 손깍지를 꽉 낄게

今日は違うけど
오늘은 아니지만
It's gonna be alright

赤外線カメラ 僕を見てるけど胸だけが熱い
적외선 카메라 날 보는데 가슴만 뜨거워

これは僕達
이건 우리 Just the two of us

僕は眠るところだったよ 2回くらい
난 잠에 들 뻔했지 두어 번

さあ歌詞を載せて君は
자 가사를 얹어 넌
Drew Barrymore, more

僕は生まれ変わっても Loopするだろう
난 다시 태어나도 Loop 할 걸

僕は恋に落ちた Stupid 君は Mask on
난 사랑에 빠졌어 Stupid 넌 Mask on

しても話しかけるような視線
해도 말 거는 듯한 눈빛

 

君と歩きたい天気

너와 걷고 싶은 날씨

僕たち手を合わせて同じポケット

우리 두 손 모아 같은 주머니

誰も聞けないように下げて2キー
아무도 못 듣게 낮춰 2키

どこかが熱くなる感じ
어딘가가 뜨거워지는 느낌

カメラは僕の心を透視
카메라는 나의 마음을 투시

既に知っているというように
이미 다 알고 있다는 듯이
Tell me more
Tell me more


Go, go you already know

オレンジ色の空
주황색 하늘, New avenue

来週まで前もって計画して
다음 주까지 미리 계획해

僕にはすごく短い1週間
내겐 너무 짧아 일주일

休み休み
쉬엄 쉬엄해 24

僕の心配はちょっとやめて
내 걱정 좀 그만 Let it blow

財布が空っぽでも
지갑 텅텅 비어도 Don't worry ‘bout

                                                  とかに落ちて
When I get back, Show Money 등에 지고

2人生きれる Sweet homeがすぐ
둘이 살 수 있는 Sweet home이 곧

Kingサイズのベッドの上にQueenがすぐ
이제 King 사이즈 침대 위에 Queen이 곧

君の半分 Fifty 僕の半分 Fifty
너의 반 Fifty 나의 반 Fifty

固くて眠れなくても
배겨서 못 자도 Good morning

漢江ビューを見て言っただろ
한강뷰를 보고 말했지

いつかはそうなるだろうと
언젠가는 그렇게 될 거라고

君が僕の手を先に離さないと
네가 내 손 먼저 안 놓으면
I'll be there


Look at your jeans, hot stuff

君のソフトな
너의 소프트한 Knee socks

不安になる度 手をぎゅっと握るよ
불안할 때마다 손깍지를 꽉 낄게

今日は違うけど
오늘은 아니지만
It's gonna be alright

赤外線カメラ 僕を見てるけど胸だけが熱い
적외선 카메라 날 보는데 가슴만 뜨거워
I need

アイスクリーム、アイスクリーム、アイスクリーム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ドーピング、ドーピング
도핑, 도핑

そうするうちに
그러다가 Thirsty, thirsty
Cool, Ice coffee
Trust me, trust me

                バンビ、バンビ
She's like 밤비, 밤비

とにかく僕たちはまだ若いから
어쨌거나 우린 아직 젊으니
Eternity, Infinity, we are tourist
Never tell a lie
I 'll Never tell lie
I don't wanna let go
I could feel alive
I could feel alive
Final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