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TREASURE)-사랑해(I LOVE YOU)和訳

youtu.be

 

 

思い出した君の気持ちに

떠올린 네 생각에

頭が少し複雑だ
머리가 좀 복잡해

割れそうだ
깨질 것만 같아

 

いっぱいのFantasy
가득한 Fantasy

きになるMystery
궁금한 Mystery

お願いヒントを頂戴
제발 힌트를 줘

 

些細なこと一つまで君を愛してる
사소한 것 하나까지 널 따라해

ミスしたんじゃないよ自然に Yeah
실수한 건 아냐 자연스럽게 Yeah

もう深く体に染み付いた君という香りに
이미 몸에 깊게 배인 너란 향기에

中毒になっちゃったんだよ
중독이 돼 버린 거야

 

君なしでは僕は何もできない
너 없인 난 아무것도 못 해

僕がバカみたいに見えるでしょ Yeah
내가 바보 같아 보이겠지 Yeah

心臓が君なしでは走れない
심장이 너 없인 뛰질 못해

頭からつま先まで全部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全部愛してる
다 사랑해

君を愛してる
널 사랑해

君を愛してる
널 사랑해

君を愛してる
널 사랑해

 

一瞬のきっかけが広がって Flame
잠깐의 불씨가 퍼져 Flame

絶対に抜け出さないで僕のFlame
절대로 벗어나지 마 내 Frame

かさばる僕の感情が100%
부피가 커진 내 감정이 100%
너로 차올라 내 품에 Come on in

 

Come on in come on in僕に君は
Come on in come on in 내게로 넌

僕だけ見つめて暑い太陽のように
나만 바라봐 뜨거운 태양처럼

勝手に僕の心を裏返して
맘대로 내 맘을 뒤집어 놓고

背を向けないで!僕の手を掴んで
돌아서지 마! 내 손을 잡아

 

外に出られない君のせいで狂って
밖에 못 나가 너 때매 미쳐

手こずる Beast
주체 못 하는 Beast

月明かりの下で君に歌を歌う
달빛 아래 네게 노랠 불러

聞こえる?Where u at?My Boo
들리니 Where u at? My boo

 

君なしでは僕は何もできない
너 없인 난 아무것도 못 해

僕がバカみたいに見えるでしょ Yeah
내가 바보 같아 보이겠지 Yeah

心臓が君なしでは走れない
심장이 너 없인 뛰질 못해

頭からつま先まで全部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全部愛してる
다 사랑해

君を愛してる
널 사랑해

君を愛してる
널 사랑해

君を愛してる
널 사랑해

Oh my god

毎日Up and down
매일 Up and down

乾燥した日にびしょ濡れにしたのは君だよ
건조한 날 흠뻑 적신 건 너야

 

毎晩君という人のせいで
매일 밤 너란 사람 때매

おかしくなりそうだ
미쳐 버린 거야

水位調節失敗だ
수위 조절 실패야
OH OH OH

 

君なしでは僕は何もできない
너 없인 난 아무것도 못 해

僕がバカみたいに見えるでしょ Yeah
내가 바보 같아 보이겠지 Yeah

心臓が君なしでは走れない
심장이 너 없인 뛰질 못해

頭からつま先まで全部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We goin’ hardもっと熱く
We goin’ hard 더 뜨겁게
LA LA LA LA LA

We make it pop 燃やしてくるよ
We make it pop 불태울게
LA LA LA LA LA
Put your hands up In the air Say
LA LA LA LA LA

Let’s make love Hey
Let’s make love Hey

 

全部愛してる
다 사랑해

君を愛してる
널 사랑해

君を愛してる
널 사랑해

君を愛してる
널 사랑해

 

작사 R.Tee, 최현석, 요시, 하루토
작곡 R.Tee
편곡 R.Tee, YE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