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폰서트(Phonecert)

ホシくんがカバーしてからずっと聞いてる曲です><

原曲のMV可愛いのでよかったら見て下さいね〜!

youtu.be

 

ホシくんカバーバージョン

youtu.be

 

これは世界で一番高い単独公演

이건 세상에서 제일 비싼 단독 공연

歌手は僕で観客は君ひとり

가수는 나고 관객은 너 하나

華やかな幕がもうすぐ上がる前に

화려한 막이 이제 곧 올라가기 전에

ほんのいくつかだけ注意してね

그저 몇 가지만 주의해줘요

 

世界で一番楽な服に着替えて

세상에서 제일 편한 옷을 갈아 입고

一番好きな席で横になって

제일 좋아하는 자리에 누워

バッテリーが底をつかないように気をつけて

배터리가 바닥나지 않게 조심하고

通信状態を常に維持してね

통화상태를 항상 유지해줘요

 

聴きたい曲を言って全部

듣고 싶은 노래를 말 만해 everything

口がさみしいときはコーヒー、ポップコーン、なんでも

입이 심심할 때는 coffee, popcorn, anything

あまり負担をかけず楽に聞いて

너무 부담주진 말고 편하게 들어줘

僕がすごく緊張するから

아님 내가 너무 떨리니까

 

ただ君にだけ送る感動的な歌

오직 너에게만 감동적인 노래

ただ君を笑わせるためのコーナー

오직 너를 웃게 하기 위한 코너

君がドキドキして眠れないようにするよ

네가 너무 설레 잠 못 들게 만들 거야

今だよ大きく叫んで

지금이야 크게 소리 질러줘

 

誰より特別な君の好みを知ってる

누구보다 특별한 너의 취향을 알아

甘くて悲しそうでくらっとする(そうでしょ)

달콤한데 슬픈 듯 아찔하게 (맞지)

けど次の曲が重要だよボリューム上げてみて

근데 다음 곡이 중요해 볼륨 높여봐

覚えてる?あの日のあの歌

기억 나니 우리 그 날 그 노래

 

僕がすごく真剣に見えても笑わないで

내가 너무 진지해 보여도 웃지마

誰がみても完璧な歌じゃないけど

누가 봐도 완벽한 노래는 아니지만

たくさん練習した部分を君のせいで間違えるじゃん

많이 연습한 부분을 너 때문에 틀리잖아

まだ僕はすごく緊張してるから

아직 나는 너무 떨리니까

 

ただ君にだけ送る感動的な歌

오직 너에게만 감동적인 노래

ただ君を笑わせるためのコーナー

오직 너를 웃게 하기 위한 코너

君がドキドキして眠れないようにするよ

네가 너무 설레 잠 못 들게 만들 거야

今だよ大きく叫んで

지금이야 크게 소리 질러

 

この公演はほぼ終わりかけてる

이 공연은 거의 다 끝나 가고 있어

どうだったか言ってメッセージで

어땠는지 말해줘 문자로

とても残念だけど眠いのすでに知ってるよ

너무나 아쉽지만 졸린 거 이미 알고 있어

期待して最後の曲 この中でも一番

기대해줘 마지막 곡 이 중에서도 제일

 

感動的な歌

감동적인 노래

ただ君を笑わせるためのコーナー

오직 너를 웃게 하기 위한 코너

君がドキドキして眠れないようにするよ

네가 너무 설레 잠 못 들게 만들 거야

今だよ一番欲しいものいってどんな歌を

지금이야 제일 원하는 걸 말해 어떤 노래를

また聴きたい?実は僕がしたい

다시 듣고 싶어? 사실 내가 원해

君がドキドキして眠れないかわからないけど

네가 너무 설레 잠 못 들지 모르지만

アンコールだよ大きく叫んで

앵콜이야 크게 소리 질러줘

 

これは世界で一番高い単独公演

이건 세상에서 제일 비싼 단독공연

歌手は僕で観客は君ひとり

가수는 나고 관객은 너 하나

 

#10cm #Phonecert #hoshi #SEVENTEEN

 

作詞 10CM, 권정열
作曲 10CM, 권정열
編曲 10CM, 이요한, 성수용, 이윤혁, 권정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