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윤하,YoBoy,허원혁,Lil Nekh-BIG BIG BIG(feat.Simon Dominic) 和訳

노윤하,YoBoy,허원혁,Lil Nekh-BIG BIG BIG(feat.Simon Dominic)

 

 

B I G SICO MODE Let's go

寝て起きたらまた俺は大きくなってるね like a man

자고 일어나면 난 또 커져 있네 like a man

今日は何でかわからないけど

오늘은 왠지 모르겠지만

昨日よりスッキリしてる

어제보다 더 말끔해

近づいているの感じられるよね

가까워지고 있는 게 느껴지지

だんだん俺の夢に

점점 나의 꿈에

これ以上見ないしばらくは

더 이상 꾸지 않아 그동안

俺を苦しめていた nightmare

날 괴롭히던 nightmare

 

I do it big big big big

行手を阻まないでくれ

앞길 막지 말아 줄래

beep beep beep beep beep

I do it I do it big big big big

昼夜問わずアラームが鳴る

밤낮없이 알람이 울려

peep peep peep peep peep

 

Doin' it doin' it big big big big big

Doin' it doin' it big big big big big

Doin' it doin' it big big big big big

Doin' it doin' it big big big big big big

 

電話を毎日 likeポケモン

진화를 매일 like 포켓몬

 反対に君はいつも同じように見える

반면에 넌 늘 똑같아 보여

I was alone もう SICO mode

I was alone 이젠 SICO mode

僕らが全部食べてもっと望む more

우리가 다 먹어 더 원해 more

絶対俺は学校も休まなかった

절대 안 빠졌어 난 학교도

ちゃんと選べお前のこれからは

잘 선택해 너희 앞으로는

大きくなる速度は8気筒so fast

커가는 속도는 8기통 so fast

俺はできない break the bank

난 못해 break the bank

Okay

Big big big 俺の場所 plus 人気 no cappin'

Big big big 내 위치 plus 인기 no cappin'

I keep it my 初心しっかり守るno ゴーストライター

I keep it my 초심 잘 지키지 no 대필

Yeah my team 勝つだろwww 焦らない

Yeah my team 다 이기지 ㅋㅋㅋ 못 덤빔

Whip it 直進 we go up てっぺん

Whip it 직진 we go up 꼭대기

Lil Nekh, YoBoy, ホウォニョク

Lil Nekh, YoBoy, 허원혁

終わりが見えない huh,huh

끝이 안 보임 huh, huh

SICO we going up to the top insert coin

楽しむ enjoy 心配せず just do it

즐겨 enjoy 걱정 말고 just do it

LOCO,Simon Dominic俺と一曲する?

로꼬, 사이먼 도미닉이 나랑 한 트랙?

Thanks god お父さん

Thanks god 아버지

YoBoy!

 

BIG これは神と共にやる歌 俺は swervin'

BIG 이건 신과함께 하는 노래 난 swervin'

抜け出せない魅力 like ジュホミン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 like 주호민

小さかった体つき膨らませる俺は ballin' and workin'

작았던 몸집 부풀려 난 ballin' and workin'

俺はもっと行かなきゃいけない遠くに yeah yeah yeah

난 더 가야 돼 멀리 yeah yeah yeah

But I loose myself in the dust

お前らは絶対俺をわからないだろう

너넨 절대 날 못 알아볼걸

俺はてっぺんに行く大きくなるからナサス💭

난 탑으로 가겠어 커지니 나서스

半年前の俺じゃない俺は変わった

반년 전에 내가 아니야 난 바뀌었어

And I’m gonna do my things

俺の神は raise me up from dark

내 신은 raise me up from dark

悪い奴ら拒む俺は孫悟空

나쁜 놈들 물리쳐 난 손오공

呪文叫んで大きくなれ俺は如意棒

주문 외쳐 커져라 난 여의봉

 

I do it big big big big

行手を阻まないでくれ

앞길 막지 말아 줄래

beep beep beep beep beep

I do it I do it big big big big

昼夜問わずアラームが鳴る

밤낮없이 알람이 울려

peep peep peep peep peep

 

Doin' it doin' it big big big big big

Doin' it doin' it big big big big big

Doin' it doin' it big big big big big

Doin' it doin' it big big big big big big

 

Stack up my “bom”

La de cima cara give me

some Dom huh

俺らの視線は上がる 前

우리의 시선은 오로지 앞

神は俺らを見下ろしてる

주님은 우리를 내려다봐

Hudududu 明日起きても

Hudududu 내일 일어나도

Make some new

Vroom vroom vroom vroom

ヒョンをもっと信じる俺はシュンシュンシュンシュン

형을 더 믿었지 난 슝 슝 슝 슝

LOOK NOW

I'mma B I G

Bota fogo no carvao

Now I'm 輝いてる huh yeah

Now I'm 빛나지 huh yeah

列をなすみんな俺の後ろに お前らWAIIIITTT

줄 서 다들 내 뒤에 너넨 WAIIIITTT

かつて受けたHAAAATE

예전에 받았던 HAAAATE

¡Lezz goo! LOCOと D

¡Lezz goo! 로꼬와 D

僕ら one pick pick

우리 one pick pick

ずっと直進

계속 직진

俺はもっとkeysが欲しいし

나는 더 keys를 원하고

Heatが欲しいもっと freeze

Heat를 원해 더 freeze

もっと行かなきゃ deep

가야 더 deep

Back to the street

Come with me

Doin' it big big

俺らもっと上 上

우린 더 위 위

悪いのは後ろ後ろ

나쁜 건 뒤 뒤

Peace slatt

 

Woah,Lil Nekh 片っ端からバッターで出発

Woah, Lil Nekh 막빠따로 출발

負け負け負け負けなんてない

패배 패배 패배 패배 따윈 없다

Woah, I go psycho team

家族 mighty lynx

가족 mighty lynx

金なかった2年飢えてから見せる光

돈이 없었지 두 해를 굶으니 보이는 빛

Woah,満足するにはまだお子様

Woah, 만족하기엔 아직은 어린이

Woah,しばらくでも大きくなるまでたらふく

Woah, 한참이나 클 때지 배불리

食べる,do it big big big man u better leave

먹어, do it big big big man u better leave

Woah, 1日ごとに大きくなった夢の大きさ

Woah, 하루마다 커진 꿈의 크기

Woah,Lil Nekh もう一度出発

Woah, Lil Nekh 다시 한번 출발

レベルアップ成長の飛躍 シロップ

레벨업 성장의 비약 물약

ホルモン出ろ 3次性徴

호르몬 나와 3차 성징

身体と心が俺を高く連れて行く

몸이랑 마음이 날 높이 데려가

pow-pow-never stop growin’

 

成長版が痛いね

성장판이 아프네

悪夢も実は甘ったるい

악몽도 사실 달콤해

小さくても大きいじゃん、ナポレオン

작아도 크잖아, 나폴레옹

TEAM SICO So vapo neh

誰が俺を遮る?

누가 날 막을래?

誰が俺を遮る?

누가 날 막을래?

誰が俺を遮る?

누가 날 막을래?

一体誰が俺らを遮る?

대체 누가 우리를 막을래?

 

Doin' it big big big big big

Doin' it doin' it big big big big big

Doin' it doin' it big big big big big

Doin' it doin' it big big big big big

 

Doin' it doin' it big big big big big

Doin' it doin' it big big big big big

Doin' it doin' it big big big big big

Doin' it doin' it big big big big big big

 

 

💭

ナサス...よく分からないけど調べたらゲームのリーグオブレジェンドというものに出てくるキャラみたいです。🧐砂漠の司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