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Naughty-Joker(Feat.JAMIE) 和訳

BIG Naughty-Joker(Feat.JAMIE)

youtu.be

 

君が僕を見る時

네가 나를 볼 때

君の眼差しの中から
너의 눈빛 속에서

君も知らないような
너도 모르는 것 같은

また変わった君が僕を見る
또 다른 네가 나는 보여

君が僕を呼ぶ時

네가 날 부를 때

君の声から
너의 목소리에서

君も知らないような
너도 모르는 것 같은

囁きが僕は聞こえる
속삭임이 나는 들려

Baby 君の歩き方一つごと

Baby 너의 걸음걸이 하나 마다

知らず知らず僕を無視するように
알게 모르게 나를 무시하는 듯한

Baby きみはぼくが話す度
Baby 너는 내가 말을 하나마나

僕をもて遊ぶように
하게 만들어 나를 가지고 노는 듯한

Drop it on me girl

きみは人の前に立つだけで
너는 남들 앞에만 서면

可愛い犬になる
귀여운 강아지가 돼

Drop it on me girl

ステージ上の照明が消えると
무대 위 조명이 꺼지면

君はほかの人になる
너는 다른 사람이 돼

王になっても女王になっても
왕이 돼도 여왕이 돼도

僕は君に絶対に勝てない
나는 너를 절대로 이길 수가 없어

僕はジョーカーだから
너는 조커니까

僕は既にそんな君にハマってしまったから
나는 이미 그런 너한테 푹 빠져들었으니까

夜が来たらゲームは始まる

밤이 오면 게임은 시작돼

夜が来たらゲームは始まる
밤이 오면 게임은 시작돼

勝つことも
이길 수도

負けることも
질 수도

ないそんな明日が始まる
없는 그렇고 그런 내일이 시작돼

 

We're standing on a cliff
Single step you make and I'll leave
But don't take it too deep
You'll hurt yourself
You're too weak
I'm sorry babe

私は感じるあなたが望むものがここに
난 느껴 네가 원하는 게 여기에
I know you want me bad
So let's just play the game

夜がくれば

이 밤이 지나고 나면

全部燃えてしまう
다 타버릴
I got no time
So why so serious
Just smile
Take a little nap
Good night

 

夜が来たらゲームは始まる

밤이 오면 게임은 시작돼

夜が来たらゲームは始まる
밤이 오면 게임은 시작돼

勝つことも
이길 수도

負けることも
질 수도

ないそんな明日が始まる
없는 그렇고 그런 내일이 시작돼

Walk away
Just walk away

なんともないように
아무렇지 않게
I'll walk away
Just walk away

君が悲しまないように
네가 아프지 않게
Walk away
Just walk away

なんともないように
아무렇지 않게
I'll walk away
Just walk away
Away

 

f:id:svt_kawaiiyo0526:20210225204710j:plain